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쿠킹

소불고기를 이용한 주먹밥 만들기

728x90
반응형
SMALL

신랑의 생일을 보내고,

남은 소불고기가 있었는데,

신랑이 작게 잘라서 주먹밥을 싸달라고 했다.

예예 그럽죠.

일단 고기를 잘라주기로 했다.


먼저 채를 썬 다음에 다시 반대방향으로 잘게 잘랐다.

흑미밥.

흑미밥에 다진소고기와 불고기 국물 약간, 그리고 후추가루와 통깨. 참기름을 조금 넣었다.

그리고 잘 주물떡거려서 섞어주었다.

오늘은 밥 다섯덩이.

양이 적지 싶다.

모양새도 참 없다.

저녁으로 도시락을 싸주니 밖에서 사먹는 밥은 짠맛이 확 느껴진다고 한다.

며칠전 도시락 준비를 못해주었었는데, 햄버거를 먹었다했다.

안쓰러워. 별거 아닌 주먹밥이라도 준비해줘야지 싶다.






오늘 내 친구 생일이다.


그리고 또 역사적인 날이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