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쿠킹

알록달록 파프리카로 만든 주먹밥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번 신랑 생일에 고추잡채를 하려고 사뒀던 파프리카를 이용해서 주먹밥을 만들었다.

주먹밥 재료들은 수분끼가 없이 준비해야 한다.

그래서 파프리카를 일단 다져서 팬에 한번 볶아서 수분을 날려주었다.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파프리카를 볶아준다.

소금을 약간 뿌리고 볶으면 되는데,

수분이 올라왔다가 금방 날아가는데

그때까지 볶아주면 된다.

그리고 소세지도 분비했다. 오늘은 구워주었다.

주먹밥을 만들고 그 위에 올려주기도 하고,

아예 주먹밥 안에 넣어주기도 할 것이다.

파프리카와 밥을 뒤섞어주었다.

소금과 후추가루도 넣어주었다.

구운 소세지에 기름끼가 있기때문에 키친타올로 기름을 날려주었다.

주먹밥을 만들고 위에 올린 소세지가 떨어질까봐 케찹을 약간 발라주었다.

각기 모양이 다른 주먹밥이다.

소세지가 안에 들어가 있는 것도 있고,

위에 모자처럼 올려져 있는 것도 있다.

파프리카가 익으니까 더욱 달달해져서 달달한 맛이 났다.

알록달록 색이 참 예쁜 파프리카 주먹밥 완성이다.


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