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식신

신도림 이춘복참치에서 런치 정식을 먹어보고

728x90
반응형
SMALL

신랑과 궁금했던 곳을 방문했다.

신도림 현대백화점(구.디큐브시티)안에 있는 이춘복참치이다.

런치정식이 가성비가 좋다는 소리를 들었어서 궁금했었다.

무얼먹을까 고민할 것도 없이 회정식 A로 두개 주문했다.

회정식A는 참치회, 마끼, 초밥2개, 알밥, 우동이 제공된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현대백화점내에 있는 식당들하고 비교해볼때도 괜찮은 값이다.

저녁에 먹게 될 메뉴들이다. 무한리필이라니 좋다.

참치집 답게 술의 종류도 다양하다.

연두부, 깍두기, 샐러드, 콩나물무침, 김치가 제공된다. 그리고 미소된장국과 김이 준비되었다.

생강초절임이나 락교가 준비되어있지 않던데,

요구를 하려다가 말았다.

요구하면 주시겠지 아마?

우리는 닷지에 앉았어서, 회를 썰어서 직접 바로 올려주셨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저렴한 부위들이 나왔지만 양은 정말 어마어마하다.

16점. 4가지부위이고 4점씩 나온다.

새우와 문어초밥이 제공된다.

한점먹어본다. 김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 참치한점과 와사비조금 무순 조금.

돌돌싸서 소금기름장에 먹어도 좋고, 간장에 찍어먹어도 좋다.

참치의 해동이 내가 딱 좋아하게 되어있었다.

어느집은 막 아이스크림인가 싶을정도로 해동이 안된 집도 있던데, 그런데가 아니라서 좋았다.

참치를 열심히 먹고 있다보니 마끼가 제공되었다. 김 반장을 잘라서 재료 담뿍 넣고 돌돌 말아주셨다.

닷지에 있으니 다 볼 수 있어서 좋다.

서로 할 얘기 없는 사이면 닷지에 앉는 걸 추천한다. 먹는데 집중할 수 있다. ㅋㅋ

역시 부부아니랄까봐 서로 이렇다할 말이 없다. 먹을땐 그냥 먹으니 닷지가 좋다. ㅋㅋ

얼추 식사 속도를 보시며 코스에서 남은 식사를 제공해 준다.

알밥이 김치맛이 안나고 고소하고 알이 톡톡터져서 좋았다.

우동도 괜찮았다. 작게나마 들어있던 새우튀김이 포인트이다.


비록 조금은 저렴한 부위이지만,

15,000원에 여러가지 다양하게 맛볼 수도 있고, 참치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괜찮았던 집인듯하다.

다음번에도 갈 생각이 있다.

다음엔 회정식하고 대구지리로 먹던지

초밥정식하고 대구지리로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돌아왔다.


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