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식신

농심 볶음너구리 컵라면을 먹어보고

728x90
반응형
SMALL

농심에서 볶음너구리를 출시했다고 한다.

어째서인지 농심브랜드 라면은 울 부부의 입맛에 맞지 않아서,

농심라면을 사먹는 일이 없다.

오늘은 장을 보고 오는 길에 컵라면이 보이길래 

호기심에 구입해보았다.

배가 출출했어서 어디 맛이나 보자 했다.

농심하면 신라면과 너구리가 제일 유명한거 같다.

그걸 볶았다니 너구리의 맛이 진하게 들어가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든다.

어째서 근데 라면이름을 너구리로 지었을까? ㅋㅋㅋ

너구리 그림에 더 궁금해진다. 

조리법은 아주 간단하다.

그냥 스프 꺼내놓은 다음 물을 붓고 익고나면 물 따라 버리고,

스프를 넣어서 비벼먹으면 된다.

비벼먹으라니.

이거 비빔면 아니유?

여튼 뚜껑을 열어보니 면발뭉치랑 스프가 들어있었다.

면을 들어내니 건더기스프가 있었는데,

그 유명한 너구리 얼굴모양의 건더기가 있었다. ㅎㅎㅎ

그리고 너구리의 아이템인 다시마!

다시마도 보였다.


볶음해물스프와 볶음고추조미유가 들어있었다.

끓는물을 표시선에 맞춰서 붓고 익기를 기다렸다가 따라버리면 이런 모습이다.

스프를 붓고 고추기름을 부었다.

이러버무리고 저리버무려서 이렇게 완성되었다. 

빨간얼굴의 너구리얼굴과 다시마가 눈에 띈다.

면발은 이런느낌이다.



뭔가 마치 불닭볶음면의 비쥬얼 느낌인데,

전혀 맵지가 않다.

처음 입에 넣어봤을때 단맛과 짭짤한 맛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한입먹고 나서 물을 좀 더 부어서 먹었다.

그리고,

너구리의 특징인

오동통한 면과

쫠깃쫠깃한 맛이 없다.

해물해물한 맛도 없고,

컵라면이라 그런가 면발이 너구리와 전혀 달랐다.

그냥 일반 라면을 볶아먹어도 이렇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다.

그냥 볶음면은 불닭볶음면이 좋은 것 같다.


너구리 특징인 오동통한면과 미역&다시마 맛이 부족한게 많이 아쉬웠던 컵라면이다.


재구매의사는 역시 없음이다.


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