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생활정보/쿠킹

초간단 식빵햄버거 만들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구로댁입니다.

연말마무리 잘 하고계시죠?

저는 오늘도 수험생 간식을 만듭니다.

아침에 밥주고, 도시락이랑 간식싸서 보내고 다시 저녁에 먹을 간식을 만들면,

정말 하루가 금방가요.

아이도 없는데, 정말 아이까지 케어하며 일까지 하시는 분들 대단하시다 생각듭니다.


오늘은 인스턴트 비프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를 빵사이에 넣어 줄거에요.

일단 냉동실에 있는 재료를 꺼내봅니다.

집에 풀떼기 하나 안나오네요.

머스타드, 마요네즈, 케찹, 피클양념, 식빵, 계란, 피자치즈, 인스턴트스테이크에요.

일단 냉동실에 있던 빵을 구웠답니다. 그리고 마요네즈를 발라주었어요.

버터나 쨈따위 없어요. 

비프스테이크를 렌지에 데웠어요. 그리고 다시 피자치즈를 올려서 렌지에 돌려줍니다.


그리고 줄줄 흘러내린 치즈를 주워담아서 빵위에 얹어주었어요.

그동안 후라이도 해놨어서 스테이크위에 올리고,

다진피클양념과 머스타드를 올려줍니다.

사실 케찹도 뿌려줘야 하나 싶었는데 이미 스테이크에 양념이 되어있고,

피클도 간간해서 케찹은 빼고 머스타드만 이용했어요.

그냥 이렇게 완성입니다.


스테이크가 엄청 두툼해서 이거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다고 신랑이 그러네요.

저도 옆에서 한입먹어보니 먹을만했답니다.

생양파와 토마토, 로메인이라도 있으면 더 맛이 풍부했을텐데요.

뭐 있는재료로 뚝딱만들었어요.

비프스테이크말고 떡갈비나, 돈까스같은 것도 훌륭한 재료가 될 것 같습니다.

굳이 햄버거빵이 아니여도 괜찮으니 시도한번 해보세요.


그럼 내년 황금개띠해에 뵈요.


뿅.


728x90
반응형
LIST